본문 바로가기
Life | 일상/음식점, 카페 후기

[삼성역 식당] 중국음식점 '리칭' 삼성본점

by 1theBoy 2017. 10. 19.
반응형

​ 중국음식점 '리칭' 삼성 본점

사실, 난 중국음식을 자주 먹지 않는다. 가끔, 프렌차이즈 중국 음식을 먹는 정도다. 게다가 요리는 더 먹을 기회가 없다. 대부분은 식사류인 짜장면, 짬뽕에서 끝나기 때문이다. (얼마 전 '뿅의전설'도 꽤 오랜만의 방문이었다. 2017/10/17 - [Total / 전체] - [성남 맛집] 뿅의 전설 짬뽕집 - 단대 오거리역 본점)

나에게 깐쇼 새우? 양장피?와 같은 건 그저 TV에서만 보고 듣는 정도였고 점점 그 맛이 궁금해지기 시작했다. 하지만 중국 요리는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생각 때문에 쉽사리 발길이 떨어지질 않았고 시간은 흘렀다. 그리고 마침내 기회가 왔다! 회식 장소로 중식당이 결정된 것이다. ㅎㅎ 

서두가 너무 길어졌는데; 회식장소로 선정된 리칭은 삼성역에서 선릉역으로 좀 걸어야 하는 거리에 있다. 포스코 사거리? 근처라고 하는게 더 나을 듯..!

​2층 전체를 쓰고 있다.

​평일 저녁 방문이라 좀 한가한 느낌이었는데, 일행에 따르면 점심 시간에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.

​메뉴판..그러고 보니 요리쪽만 찍었;;; 식사류 가격도 뭐 삼성동에서 납득할 수준?

​예약을 하고 가서 미리 세팅~~그리고 룸으로 예약을 했는데, 아주 조용하고 회식하기 좋았다!

​깐풍육? 깐풍기는 닭고기..이건 돼지고기였나..;

​양장피!! 사실 음식은 더 많은데;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뒤늦게 몇개만 찍음 ㅎㅎ

서비스 군만두..!

아무래도 모든 음식이 바로바로 만들어서 나오니까 배달과는 다르게 더 맛난 느낌? 바로 해먹는 음식이 제일 맛나다고 생각하니까 ㅎㅎ 그리고 서빙해주는 직원 분인지..알바인지..혹은 가족인지 모르겠지만 아주 친절히 잘해주셔서 더 좋았던 느낌이다.

맛은 내가 중국 음식을 많이 먹어보지 않아서 평가가 힘들지만, 그래도 꽤 맛나게 하는 집이라는 생각은 들었음!


반응형

댓글